해외시장조사

해외시장조사 (기초/심층)

국가별 현지 우수한 조사인력이 직접 전반적인 시장현황을 조사하며,
유통, 수출입 동향, 거래선 조사 등 수출기업의 마케팅 전략수립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제공함.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지원 내용

서비스 홈페이지 기초 심층
사전 컨설팅 기업의 Needs 파악 및 수출환경 분석
시장현황 분석 현지 시장동향
국가별 시장 분석 진출희망 국가의 무역현황
유통현황 분석
타겟시장 및

바이어 정보 제공

타겟 시장 분석
유망바이어 조사
경쟁력 분석 제품평가
관련 품목 취급 바이어 제품 반응, 구매의향 분석
관련 품목 취급 바이어 리스트 및 상세자료
바이어의 제품 개선 요청사항 분석
경쟁사 조사 현지 경쟁사 조사
경쟁사 강점 및 약점 분석
경쟁사 유통 채널 전략
경쟁사 광고 전략
기업/제품별

마케팅 전략 제시

업체/제품 현황 분석
강점 및 약점 분석
취급품목의 현지 유통 가격
브랜드 관리 전략
유통 채널 전략
제품 현지화 전략
규격, 인증, 물류, A/S 관련 정보
현지 공장 설립 절차 및 필요한 자료
마케팅 툴 방법론 홈페이지 및 브로셔 개선의견
광고 전략
기타 마케팅 툴 활용방안
현지 문화 및 소비자 의식구조, 상관습 등 거래 유의사항
결론 현지 진출 가능성 및 전략

* 타깃 국가 및 조사 범위에 따라 지원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