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전시회 사전 마케팅

국내중소기업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해외 마케팅의 하나인 해외 전시회 하지만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참가하는 해외 전시회에서 계약 체결에 성공하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지 않습니다

국제무역 연구원에서 나온 자료에 의하면 해외 전시회 참가 업체 중 55%가 매출 50억 미만의 중소기업으로 실패 확률이 매우 높게 나왔습니다.

서비스 진행 방안

초청장 제작 지원

서비스 지원내용

  1. 오프라인 전시회 전 기업 맞춤형 초청장 제작 지원
  2. 타겟국가 현지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유력바이어 선별
  3. 오프라인 전시회 미팅 일정 체크를 통한 타임테이블 작성 및 제공
  4. 15년 이상 수출전문가 동행 지원(업체 요청시 / 수출전문가 동행 비용 별도 지불)
  5. 전시회 종료 후 사후 마케팅 지원

 

서비스 진행절차

  1. 방문 상담을 통한 기업현황 파악 및 자료 접수
  2. 회사소개/ 전시품목 / 부스위치 / 담당자 정보 등 을 포함한 초청장 제작
  3. 국내 자료 해외 이관 및 해외 현지 마케팅 에이전시를 통한 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4. 오프라인 마케팅 결과에 대한 타임 테이블 작성
  5. 결과 보고서 전달
  6. 전시회 종료 후 상담바이어 취합 및 감사 메일 발송

문의처

02-2205-2215 / gmsnet82@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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